warranty
보증 및 A/S 안내
ANDIS는 고객님의 만족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공식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께는 철저한 보증과 전문적인 사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리 또는 교환을 원하실 경우,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고객지원팀 (0506-969-6272)으로 문의하시거나,
카카오톡 채널 및 이메일 (doorscorp@naver.com)을 통해 편리하게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보증기간
보증기간 : 1년 (본체 및 배터리 포함)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비사용자 과실 문제에 대해서는 무상 수리를 지원합니다.
다만 칼날의 자연스러운 마모, 충전기 고장, 침수, 자가 수리 흔적 등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보증 내 수리 절차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신 후 회수 서비스 신청 또는 지정 A/S 센터로 직접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점검 결과 사용자 과실이 아닌 경우 무상 수리가 진행되며,
수리 기간은 약 7~10영업일 (공휴일 제외)이 소요됩니다.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부품 교체에 따른 재료비만 청구되며, 점검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 만료 후 수리
고객센터 접수 후 회수 서비스를 신청하시거나 지정 A/S 센터로 직접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점검 결과에 따라 손상 부위 및 기기 상태에 따른 재료비가 청구될 수 있으며,
수리 전에는 반드시 견적을 안내해 드린 뒤 동의하신 경우에만 수리를 진행합니다.
수리 기간은 약 7~10영업일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비공식 경로 구매 제품
제품은 반드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지정 대리점을 통해 구매하신 경우에만 보증 혜택이 적용됩니다.
이외의 경로로 구매하신 제품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